신사(SinSa)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1. 12. 15. 16:05
벅스-무제한 다운로드 자료 모음
게임은 아니지만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 중에 하나인 벅스뮤직을 소개할까 합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네오위즈가 엿보이네요 ㅎㅎ


제가 쓰고 있는 요금제는 세이브 이용권으로 매월 결제가 되고있습니다. (자동결제 서비스)


제 앨범 목록입니다. 그냥 원하는 곡을 담아서 한번에 임의재생도 가능하고 추가/삭제가 간편해.. 멜론보다 오히려 편한 것 같습니다. (제가 벅스를 사용해서가 아니라 멜론 유저가 제 화면을 보더니 그러더군요..)


제가 최근 들었던 재생목록이 저장되긴 하지만 쉽게 삭제도 가능합니다. 


이건.. 처음에 로딩끝나고 캡쳐하려는데 이렇게 캡쳐가 됐네요 ㅎㅎ 색다른 느낌인게.. 왠지 3D같아요..ㅎㅎ

별다른 리뷰랄건 없지만.. 멜론은 한번 들은 곡을 다시 선택 제거를 반복해야하는 단점이 있는 반면 벅스는 담지 않으면 선택이 되지 않은것처럼 되기에 멜론처럼 들어보고 제거하고 다시 딴거 들어보는 번거러움이 없습니다..

대신 알고 있는 곡을 선택할때 단점이 있지 않을까? 전혀 없습니다!
그냥 선택할때 체크/체크해제만 해주시면 되는 간단한 원리입니다^^

혹시나 아직도 선택을 못하고 갈팡질팡 하시나요? 음악을 상당히 좋아하는 저는 블루투스로 컴퓨터와 연결해서 음악을 듣습니다. 원본 음질로 편하게 들을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사용가능한 벅스뮤직!!!
제 nEar05와 아주 잘 맞아떨어지네요^^ 집에서건, 차에서건, 길에서건 어디서나 쉽게 사용가능!!ㅎ 

이상 푸쳐의 별 의미없는 리뷰였습니다.ㅠ 

 
profile

신사(SinSa)

@신사(SinS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