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SinSa)
article thumbnail

이번 소개할 게임은 오던앤카오스(order and chaos)라는 게임입니다. ㅎㅎ



로그인 필요없는 클릭!!
여러분의 추천이 큰 힘이됩니다^^


오더 앤 카오스 실행시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로딩부터 예사롭지 않은 그래픽을 보여주는...
진짜 헉!!소리 납니다 ㅋ


한글 지원이 되는 게임.. 근데 한국 앱스토어에 나와있는 것 같던데..ㅎㅎ


들어가면..음..~ 


짜잔~ 풀템은 아니지만 나름 고생해서 키운 만렙 힐러 등장하십니다 ㅎㅎ
뭐 사람마다 말은 많습니다만 어쨋든 언데드가 지능이 높아 법사나 수도사에 좋다고 합니다..
인간은 모든지 반반.. 특출나진 않습니다.
엘프는 민첩성, 오크는 파워라고 합니다..^^ 뭐 그래봐야 1~2차이라서 큰 차이 없지만.. 그래도 완벽하길 원하신다면^^..


일단 제 본케로 들어가보니 음..;; 암만 오랫동안 안했다지만 왜케 허접해보일까요?ㅠㅠ 투구쓰면 더 이상해서 옵션에서 투구 숨기기에 체크 해놨었습니다 ㅎ 
팁! 혹시나 이상한 곳으로 흘러들어가 빠져나올수 없다면 옵션 -> 도움말 -> 비상탈출!
한번 사용하면 15분간 재사용 못합니다^^;


극힐러로 되어있는 제 특성표 입니다..


군수도 부분은 많이 안찍었지만.. 아이템만 맞춰지면 곧 넘어가리라 ㅎㅎ
이 부분은 스킬트리 초기화 아이템 (10G) 사서 초기화 해주시고 다시 찍어주시면 됩니다..
처음 케릭터를 만들었을때 배운 초기 스킬을 제외하곤 전부 리셋되며, 역시 그것들에 해당하는 두루마리 업그레이드는 직접 다시 사야하므로 잘 생각해주세요^^; 다 해서 20~30G 들려나?;;


제가 여기 와있는 이유를 모르겠지만;; 누구 도와주러 온거지ㅡ ㅡ;;
암튼 저 우측 에 작은 삼각형을 클릭하면 퀵클릭? 뭐 암튼 그런 창이 나오는데 저는 포션과 스킬을 전부 거기서 사용했었습니다.ㅎ


이제 부케인 법사로~~


35짜리 법사입니다. ;; 오히려 본케보다 있어보인다;;; 역시 지능이 높은 언데드 선택..
힐러는 여자언데드 이건 남자 언데드.. 성별 구분 가능하시겠어요?ㅋㅋ


몰이나 앵벌이에 좋은 스킬트리라고해서 따라 찍고있습니다..


아무래도 영속을 먼저 찍어줘서 상대방 발 묶거나 기절시키는 스턴류를 먼저 배우라던데.. 결국 이만큼 찍고 바로 화염에서 뎀지 쫙쫙 올려주는거 찍고 렙 5~6높은 넘들 하나씩 잡고다닙니다..ㅋ 결국 몰이 사냥을 하든 뭘 하든 비슷한 것 같아서;;

퀘스트별로 팁을 올려드리고 싶지만;; 최근들어 저도 잘 안하는 게임이 되버렸고..ㅠ 생각보다 게임 내 월드가 크고 퀘스트도 다양해서 어떤 팁이라고 던져드릴수가 없네요.. 

제일 기본이 되는 팁이라면! 퀘스트를 무작정 깨시고~ 꼭 몹 잡아가면서 퀘깨시길..ㅎ 한 월드에 10단위 레벨입니다.ㅎ 그것만 기억하시면서 넘어가시면 1~2주면 만렙찍습니다.ㅎ

처음부터 극힐, 인탱, 뎀딜로 키우시기보다는 일단 만렙까지는 솔플용으로 올려주시는게 맘 편합니다^^

그럼 이상 푸쳐의 앱게임 리뷰였습니다^^! 
profile

신사(SinSa)

@신사(SinS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