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SinSa)
article thumbnail

오늘의 게임은 아스팔트6 (Asphalt 6) 입니다.
역시나 그래픽 좋고 게임성 좋고 인기 높은 건 왠만하면 GameLoft이군요..;;
요즘들어 게임로프트가 왠만한 게임을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그런지 앱스토어를 들어가면 굉장히 빠른 속도로 상위 랭크되고있네요..
아스팔트6는 예전 니드포스피드 시리즈물과 상당히 비슷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사실 PC게임회사들이 치고나오기 전에 게임로프트가 이것저것 먼저 기반 닦고 선수친게 큰 것 같습니다 ㅎ
휴대용 게임기들은 더욱 사양을 높이거나 더욱 아기자기한 맛을 내야될 것 같네요ㅠ


첫 화면입니다. 게임로프트는 아이폰4에서도 안정적이지만 가장 좋다 싶을 정도의 그래픽을 선사하고 있고, 적절한 사행성 프로그램을 넣어 수입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
일단 게임 유저에겐 재미가 우선순위 일듯 싶지만요^^: 위에서부터 커리어 모드부터 쫙 나열되어있는데요..

사실 apk파일이나 해킹을 통한 이용은 전 개인적으로 비추하는 이유가 이런 부분입니다. 결국 정식판을 즐기기 힘들다. 정식 업그레이드나 업데이트를 못받는다는건.. 왠지 죄인같잖아요 ㅎㅎ


일단 커리어 모드에는 레이스 별로 락도 걸려있어서 언락의 재미를 주고 있네요.. 
보면 볼 수록 니드포스피드와 상당히 비슷합니다.ㅎ 


자유레이스입니다. 맵만 설정되어있고 나머진 3등 안에 드는 자유모드인 것 같습니다.


차고를 가보니 이부분은 좀 신기했습니다. 아날로그 패드로 움직이고 화면 이동으로 시야 조절하더군요..ㅎ
기본 차량들도 상당히 이쁩니다..ㅎ 기아 소울도 보여야될 분위긴데;;


로컬 와이파이, 블루투스를 포함해 온라인 모드까지 다양한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있군요..
정말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어플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답니다.ㅠ


옵션창에 들어가면 컨트롤부터 비디오, 사운드, 언어까지 설정을 직접 하실 수 있어요~!^^


가장 관심대상은 바로 상점!! 현질, 혹은 캐시질을 하는 사람들은 어떤 득을 볼 수 있을까?!


노가다로 뭔들 못하겠냐만은 돈만 쓴다면 하루만에 원하는걸 다 얻어낼 수도 있는 그런 상당히 현실적인 요소더군요..
구매방식은 어플 내 결제로 먼저 리뷰했던 리얼 시리즈의 광고수익으로 효과를 내는 것과는 다른 정식화되있군요 ㅎ


출발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왜 내가 맨 뒤야!!ㅠㅠ


간단한 메뉴얼? 튜토리얼 형식을 제공하는데.. 3위 안에 들어야하고 드리프트 뭐 니트로부스트 사용법에 대한 간략한 설명들이 나옵니다. 직접 해봐야하는 그런 튜토리얼은 아니니 짜증내실 필요는 없을듯 싶습니다^^


누워서 보고있다가 갑자기 출발하는데 화면이 이상해서 깜짝 놀랐네요;;


휴.. 이제 대충 감을 잡아가나봅니다.ㅎ 니드포스피드를 오래해서 그런지 아님 wii로 마리오카트를 많이 해준 덕인지 쉽게 적응 했습니다.


아무데나 박아보고 지름길을 찾아보겠다고 나섰다가 죽기도했네요 ㅠㅠ
확실한건 레이싱 게임의 특징은 남들보다 빠르게 지름길을 통해 가주는게 최고입니다 ㅎ


한번 가드레일에 박기 시작하면 끝없이 박아댑니다..;;
사실 해저 터널이길래 혹시 물고기 있나 보려다가;;ㅎㅎ




오토바이 죽이기나 하려고하는데 엉겁결에 지름길로 들어왔네요;;
오오 1000원이나 주는구나!! 그래도 넌 죽어~!


간결하게 보내드렸습니다. 확실히 차량 유리창 깨지는게 자동 그래픽화 되있어서 그런지 오토바이의 검은 유리창이 저렇게 큰 투명 유리창이 되었네요 ㅎㅎ 게다가 사람은?!

자 그럼 이제 초보의 리뷰는 다 봤으니 고수분의 리뷰를 살짝 볼까요?^^

 

이야.. 오랫동안 하신 분인 것 같습니다.ㅠ 한글판이긴 하지만 정식버젼 나오기 전부터 하셨던게 분명하네요 ㅎ
한글판은 나온지 얼마 안됐으니..ㅎ  거의 제가 오카 만렙찍고 나서 정식판 나오고 리뷰 올린 느낌이랄까요?ㅠ

벤틀리 멋져죽겠네요 ㅠㅠ 핸드폰 게임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Gameloft 사의 한국판 아스팔트6 리뷰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게임하세요^^ 



'자료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임스 나트웨이 (James Nachtwey)  (0) 2011.12.19
궁평항  (0) 2011.12.18
798 예술구  (0) 2011.12.18
리얼사커2012 (Real Soccer 2012) 리뷰  (1) 2011.12.17
리얼테니스 리뷰 및 공략 팁  (1) 2011.12.17
profile

신사(SinSa)

@신사(SinS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