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SinSa)
article thumbnail
뒤늦게 리뷰를 올리게되네요..ㅠ  항상 모든 리뷰는 풀경기를 감상해야한다라는 신념을 지키려다보니..ㅠㅠ 핫..

오늘은 스카이 스포츠에서 방영했던 첼시 vs 맨시티 입니다. 화제의 경기였던만큼 프리뷰와 리뷰가 넘쳐났었는데요.. (아래부터는 방송 장면 캡쳐본입니다^^)



드디어 시작합니다.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파란 전쟁이 시작되겠군요ㅎ

 

 

근데 잠시 이 뒤에 보이는 그녀는.. 포탈 사이트들을 통해 난리났었던 그 미모의 팀닥터 맞나요?ㅎㅎ
사실 옆에 차두리 선수를 닮은 사람때문에 캡쳐했던건데 ㅋㅋ 이쁘긴 무지 이쁘네요 ㅠ

 

;;시작한지 얼마나 됐다고 골 넣어버리는 맨시티.. 이 날 잘 안보이던 아게로가 보이네요..ㅎ

 
곧 이어 터진 라울 메이렐레스의 골.. 그 전의 스터리지의 돌파 장면도 일품이였죠^^

 

전반 종료 후 스카이 스포츠는 이런식으로 분석을 합니다... 초대형 터치 스크린의 위력..

 
오늘 경기의 핫이슈였던 실바와 마타입니다. -0-;; 왜 저러고들 있지..ㅋㅋ
확실한건 역시 이슈화 되는 대결은 실제로는 잠잠하다는게 사실이죠 ㅎㅎ


이 심판 오늘 예사롭지 않습니다... 속으로 퇴장을 외치는 듯한 포스..

 

 역시나.. 가엘 클리쉬가 떠나갑니다.. 사실 클리쉬 혼자 라미레즈와 스터리지를 막아내느라 고생 많았죠..

 
항의해도 늦었다 투레..ㅠㅠ

 
비가 내리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선수들 고생하는군요ㅠㅠ

 
한결 가벼워진 발걸음의 심판은 행복합니다. 하지만 아직 PK를 주지 못했는데.. 찍는군요


람파드 유연합니다..


 

 

 

 
황금같은 골을 넣은 람파드.. 교체출전하자마자 첼시를 구해냅니다.

 
멋쟁이~

 
제 개인적으로 오늘 최고의 활약은 라미레즈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전천후 미드필더로 좌우 중앙 안가리고 공격의 선두주자 였던 라미레즈..  

 
물론 첼시의 전설 람파드는 빼놓을 수 없겠죠.. 흔히 로컬보이, 프렌차이즈 스타의 중요성은 빅매치와 더비경기에서 보여지는데.. 확실히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이 날 경기는 EPL잔뼈 굵은 선수들의 활약과 비례했던 것 같습니다.

 
음 전설이고 말구요..ㅎ

 
K리그도 언젠가는 저런 관중을 동원할 날이 오겠죠?ㅠㅠ

 
경기가 마무리 되고 리그 TABLE이 떴습니다. 첼시는 이번 승리로 3위로 뛰어올랐지만 토트넘이 기다리고 있네요; 아스날은 4위에서 5위로 추락하고.. 흠.. 맨유와 맨시티는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확실한건 맨유에게 역전의 기회가 생겼다는 겁니다. ㅎㅎ

 
이어 다음 EPL 생방송 예고가 나오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거너스가 출격준비를 하는군요..ㅎㅎ
맨시티를 잡고 진정한 빅클럽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지..
어쩌다가 아스날이 슬로우 스타터가 된거야..ㅠㅠㅠ

 
이제 중계를 마치겠습니다. 시청해주신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profile

신사(SinSa)

@신사(SinSa)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